콘텐츠바로가기

검색폼

회사소개

비즈니스 혁신의 지평을 넓히는 최고의 책을 만듭니다

사회과학 출판물에 관한 한 독보적인 영역을 개척하고 있는 한국경제신문 출판법인 ㈜한경BP는 국내외 최신 경제이론과 선진사례, 심도 있는 경제지식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맨들의 교양증진에 크게 이바지해왔습니다.

특히 1967년 이후 45여 년 동안 앨빈 토플러, 기 소르망, 피터 드러커, 톰 피터스, 존 나이스비트, 프랜시스 후쿠야마, 마이클 해머, 다니엘 핑크 등 세계적 석학들의 명저와 선진 경영이론 서적, 그리고 최첨단 이론으로 무장된 국내외 경제 관련 서적 등 고유의 색깔로 채색된 도서들을 꾸준히 발행, 금자탑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CHIEF EXECUTIVE OFFICER

이와 같은 노력 덕분에 《마시멜로 이야기》, 《2010 대한민국 트렌드》, 《바보 빅터》, 《행복의 조건》, 《왜 도덕인가》, 《내 아이를 위한 감정코칭》, 《멀티플라이어》 등 수많은 베스트셀러로 독자 여러분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 독자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격려로써 이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한경BP는 경제경영 부문에서 창의적 아이디어와 전략적 출간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독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경BP는 경제경영부문 베스트셀러의 산실로서 대통령에서부터 기업체 최고경영자, 일반 비즈니스맨, 가정주부와 중고교생에 이르기까지 21세기를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이 즐겨 읽는 도서목록에서 빠지지 않도록 물과 공기 같은 책을 발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